뷰티

[오렌즈] 체리문 그레이 리뷰

땅꼬맨이 2022. 12. 30. 09:22
728x90
반응형
728x90
[오렌즈] 체리문 그레이 리뷰

오래간만에 찾아온 렌즈리뷰 🫶🏻

렌즈와 저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 ㅎ.ㅎ

저는 중학생때부터 렌즈를 꼈었는데요

어릴 땐 강아지 눈(개눈)이 좋았는데

커갈수록 자연스러운 눈이 좋아서

직경을 13.2~13.3 정도로만 구매한답니다:)

자연스러운 렌즈 찾으시는분들 집중해 주세요!

 

오렌즈 체리문 그레이

가격 20,000원 (1+1)

[오렌즈] 체리문 그레이 리뷰

저는 웜톤이라 평소 브라운만 끼는데

이 날은 제가 끼는 도수의 브라운이 없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그레이로 구매했어요!

[오렌즈] 체리문 그레이 리뷰

예전에 ㅎㅍㅋㄹㅅㅌ의 시크리티브 ㅋㄹㅅㅌ과 비슷한 디자인이에요!

ㅎㅍㅋㄹㅅㅌ은 가격대가 높아서 구매하기 부담스러운데

오렌즈 체리문은 1+1에 2만 원이란 가격으로

양쪽 도수가 달라도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해요:)

반응형
[오렌즈] 체리문 그레이 리뷰
 

실내조명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너무 그레이시 하면 안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이렇게 블랙에 가까운 그레이를 좋아해요

[오렌즈] 체리문 그레이 리뷰

햇빛에 노출됐을 때 느낌이에요

평소 브라운을 끼는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낄 수 있을 컬러죠?

앞으로 작은 직경의 렌즈!

더 많이 포스팅하러 올게요:)

[오렌즈] 체리문 그레이 리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