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밀라드스튜디오 드레스 피팅 및 셀렉 후기 ㅣ 더숲 촬영 드레스

땅꼬맨이 2022. 11. 28. 16:40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주 금요일! (22.11.23)에 웨딩촬영을 진행했어요

스튜디오 예약은 9월에 했어서

안 올 거 같은 날이었는데 벌써 지난주네요!

저는 더숲 스튜디오에서 진행을 했는데요

밀라드 스튜디오가 드레스 연계 업체여서

촬영 전 드레스 피팅을 하러 밀라드 스튜디오에 방문했어요 :D

촬영 약 2달 전에 밀라드스튜디오에서 문자가 옵니다

그럼 밀라드 스튜디오 대표님과 날짜 조율해서 예약 진행하면 된답니다

저는 원래 11월 12일 11시로 예약을 했었는데

그날 날짜가 안될 거 같아 평일 월요일로 예약을 변경했답니다

그러고 소중한 연차를 내고 방문!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드레스를 많이 찾아보고 방문해볼걸 그랬다는 후회를 해요ㅠㅠ

만약에 밀라드 스튜디오에서 드레스를 셀렉하시는 분들은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찾아보신 후 가시길 바라요!

시간이 1시간 진행되다 보니 가서 셀렉하기는 시간이 촉박하더라고요

고민 끝에 입어본 드레스!

저는 벨라인 2개 풍성 3개를 입어봤어요

  1. 풍성 1

추가금 15만, 야외 촬영 X, 셀렉 X

저는 프라이 컷을 위한 풍성 드레스 하나는 셀렉 무조건해야겠다 생각해서

풍성을 많이 봤는데요

제가 하체에 비해 상체가 더 두드러지는 체형이다 보니

이 드레스는 저랑 안 맞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예쁘긴 했지만 셀렉을 하지 않았습니다!

 

 

2. 풍성 드레스 2

추가금 15만, 야외 X, 셀렉 X

이 드레스는 제가 처음 입어본 드레스였고

사장님이 아직 이름도 정하지 않은 드레스라고 하셨어요

처음 입어봤다는 말이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비즈가 정말 많이 박혀있었고

본식 드레스로 셀렉해도 손색이 없을 듯했습니다

피치톤으로 너무너무 예뻤고 화려한 게 제 스타일이라

샵에서는 바로 셀렉했지만 지금은 셀렉을 취소했어요..ㅎㅎ

728x90

 

3. 풍성

추가금 X, 야외 O, 셀렉 X

이건 화려한 슬림으로 입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팔이 조금 뜨다 보니 저한테 부 해 보이더라고요

ㅠㅠㅠㅠ 이때부터 아차 싶었어요

보기만 하지 말고 뭐뭐 입어볼지 생각해볼걸 하고요

 

 

4. 슬림 드레스

추가금 X, 야외 O, 셀렉 O

 

이 드레스는 입자마자 오 이건 무조건 입어야지 했던 드레스였어요

제가 뱃살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 커버가 됐고

변형이 가능해서 저는 변형 3개를 추가해서 추가금 5만 원을 지불했답니다

채 고채고

 

 

5. 슬림 드레스

추가금 X, 야외 돌담까지, 셀렉 X

이 드레스는 방문 전부터 무조건 이건 입어야지 하고 생각했던 드레스였어요

하지만 저처럼 바스트가 있으신 분들, 혹은 체형이 좀 있으신 분들은

비추하게 되더라고요ㅠㅠ

입을 때 생각보다 불편하고

움직이기도 편하지 않을 거 같아서

사진으로 봤을 땐 너무너무 예뻤지만 패스하게 되었답니다!

저는 입어본 드레스 중 1개만 셀렉하게 되었고

나머지 두 개는 입어보지 않은 드레스에서 셀렉하게 되었어요

물론 이렇게 해도 된다고 하셨지만

막상 촬영 날 입었을 때

입어보지 않아 마음에 안들 수 있다고 하셨지만

더 마음에 드는 드레스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나머지 셀렉한 2개 드레스는

스튜디오 촬영 후기 때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참고로 저는

추가 15만 원 변형가능 추가 5만원 + 부가세

총 22만 원의 추가금을 내고 결정하게 되었답니다:D

드레스 결정하시는데 많은 도움 됐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