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웨딩베뉴 첫번째 "ICC 웨딩홀" 후기 및 견적공유

땅꼬맨이 2022. 11. 29. 17:43
728x90
반응형
728x90

지니의 첫 번째 웨딩 베뉴

"ICC 웨딩홀"

편하게 설명하기 위해 웨딩 준비 포스팅은 반모로 할게요! 양해 부탁합니다

지금 대구에 살고 있는데 결혼식은 대전에서 할 예정이라

거리가 너무 멀어 왔다 갔다 하면서 준비하기가 힘들 거 같아 미리 예식장 2군데를 생각하고 갔다

미리 검색을 해보니 ICC의 웅장함과 어둡지만 화려한 분위기에 이끌려서

TOP 1로 생각하고 방문!

폐백실 및 신부대기실

icc웨딩홀 폐백실
 
icc 웨딩홀 신부대기실

폐백은 안 할 생각이라 보기만 하고 패스!

신부대기실에 꽃 장식은 가운데 앉는 곳을 중심으로 양쪽으로 꽃이 진열될 거라고 설명해주었다

평일에 방문해서 아쉽게도 꾸며져 있는 것을 볼 수 없었음ㅠ

로비

icc웨딩홀 로비
 
icc웨딩홀 로비
 
icc웨딩홀 포토테이블
반응형
 

1층과 3층에 단독홀이 있는 만큼

층고도 아주 높고 시원시원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마지막 사진은 포토테이블인데 철제로 되어있고 사이즈가 엄청 컸다

하지만 추가 금액이 있다는 점에서 조금 실망..ㅠㅠ

만약 이 포토테이블로 안 하신다면 포토테이블 자체를 따로 준비해야 한다고 하심

웨딩홀

icc웨딩홀 버진로드

1층에 위치한 크리스털 볼륨 홀!

사실 3층도 보고 싶었지만 행사 중이라 아쉽게 볼 수 없었다ㅠ

그래도 내가 보고 싶었던 1층을 봐서 괜찮았음!

정말 우와~ 소리가 나올 정도로 홀도 크고 웅장했고

평일에 방문해서 꾸며져 있는 예식장 사진이 없어 홈페이지에서 따왔어 첨부했어요 ㅎㅎ

크리스털 볼륨 홀은 딱 신부에게만 집중될 수 있을 만큼 어둡지만 또 예뻤고

그랜드볼륨 홀은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의 느낌이었다

옛날부터 결혼식 로망이 어두운 분위기에서 아주아주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진행하는 거여서

1층이 더 마음에 간 건 안 비밀~

연회장

크리스털 볼륨 홀 연회장은 2층에 위치해있어서 따로 사진 촬영은 안 했다

그랜드볼륨 홀은 같은 층인 3층에 있다고 함!

각 홀마다 연회장이 따로따로 있어서 아주 좋을 거 같았다

​- 장점 

  • 높은 층고 + 많은사람 수용 가능한 홀 크기
  • 주차자리 1000석
  • 긴 버진로드
  • 어두운 분위기지만 너무 어둡지만은 않음
  • 단독 홀 + 단독 연회장 

- 단점 

  • 추가금액 붙은 옵션이 많음
  • 꽃가루 안됨
  • 따로 알아 본 포토부스 안되고 식장 지정 포토부스만 가능
  • 생각보다 높은 금액대

 

 

 

ICC 가 비쌀 거라는 예상을 하고 갔지만

BMK와 비교를 해보니 생각보다 더 가격대가 있었다

거기에 포토테이블 가지 추가금액이 붙는다는 점..ㅠ.ㅠ

그리고 내가 결혼하려고 한 날짜는 첫 식순밖에 없어서

만약 그 날짜로 진행하면

식사를 3층에서 먹어야 한다는 최대의 단점이 있었음....ㅠ

하지만 주차자리가 아주 넉넉하고 위치도 엄청 번잡한 곳은 아니어서

이러나저러나 ICC가 더 좋을 거라고 생각했다

BMK와 2개만 생각하고 다른 곳은 아예 생각도 안 하고 진행했던 터라

ICC가 더 마음에 들어서 ICC 크리스털 볼륨 홀로 계약 완료!

드디어 하나 완료!

*견적 및 궁금한 점 있으시면 비밀 댓글로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