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대구] 속눈썹 펌 잘하는 곳

땅꼬맨이 2022. 12. 16. 12: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눈썹 펌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속눈썹펌

저는 대학생 때부터 속눈썹 펌이나 네일 같은 미용에 관심이 많았어요

속눈썹이 상하게 하는 재료를 사용해서인지 속눈썹이 너무 상해서 자주는 못하겠더라고요ㅠ.ㅠ

최근까지 속눈썹 건강에만 몰두하면서 펌을 안 하다가 주변에 좋은 샵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대구/다사] 뷰티해요

대구 속눈썹 펌
 
 

위치 :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북로 12, 301호 [뷰티해요]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월-토 : 오전 10시 ~ 오후 9시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상세정보

대구 속눈썹 펌

둥근 유리 문이 너무 감성 있고 예쁘지 않나요??

내부로 들어가 보면 더 예쁘답니다

대구 속눈썹 펌
 
 

들어가자마자 왼쪽과 오른쪽은 네일 및 패디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왼쪽은 다른 고객들이 시술을 받고 있어서

오른쪽 사진만 찍었답니다 :)

반응형
대구 속눈썹 펌

이곳은 왼쪽 벽 부분인데

네일 종류도 다양해서 예쁜 네일 가능할 거 같아요

대구 속눈썹 펌

여기는 속눈썹 펌 받는 곳 맞은편인데

선생님들 수상 및 출시 제품들을 전시해 놓으셨더라고요

이렇게 보니 선생님들의 실력이 얼마나 뛰어난지 아시겠죠?

대구 속눈썹 펌

가격

 
 
대구 속눈썹 펌
 
 
 

시술실

시술하는 곳은 2 배드가 있어서

동시 시술이 가능해 보이네요

저는 왼쪽 배드에서 시술받았어요!

 


728x90

시술 후기

시술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

대구 속눈썹 펌
 
 

속눈썹 펌 전

저는 엄청나게 직모인 속눈썹을 갖고 있어요

그래서 평소 속눈썹 펌을 하면 펌이 잘 먹지 않아 장시간 해야 하는 단점이 있는데

제가 이번 시술할 때 이 말씀을 드리는 걸 깜박한 거예요ㅠㅠ

근데 웬열..

보통 시간으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펌이 너무너무 잘 나와서 이건 실력 차이다! 하고 느꼈답니다

사진으로 바로 보여드릴게요

대구 속눈썹 펌
 
 

속눈썹 펌 후

짜잔!

너무너무 잘 올라가지 않았나요?

시술 중간에는 아 말씀 못 드려서 이번에 잘 안 나오겠다ㅠㅠ 하고 걱정이 굉장히 많았는데

거울 보자마자 여긴 최고다 싶었어요

 

 


 

마무리

좋은 점
아쉬운 점

* 대구 속눈썹 펌은 대구/다사 뷰티해요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