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바세린으로 튼 입술 관리 하는 방법

땅꼬맨이 2022. 12. 15. 18:00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 입술이 너무 많이 터가지고

저처럼 자주 트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갖고 왔어요!

저는 원래 대학생 때까진 입술이 트지 않아서 림밤조차 쓰지 않았는데

한 사건 때문에 이제 한번 트면 짓무르기까지 해서 이 방법을 쓰게 되었답니다!

사실 저는 화장품학과를 전공했는데

저희 전공 교수님께서 항상 하셨던 말씀이 있어요!

올리브영에서 샘플 사용하는 건 좋다,

다만 절대 립 제품은 발색하려면 손등에만 하고 입술에는 바르지 마라! 였답니다

그 이유는 사람마다 입술에 갖고 있는 균도 있고 심지어 바이러스까지 있어요!

그래서 균 보균자가 립 제품을 사용하면 립 봉부분이 그 안에 다시 들어가기 때문에

내용 물자체는 오염이 될 가능성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올리브영이나 다른 로드샵에 가면

립 제품은 절대 절대 입술에 안 발랐는데

23살 여름! 제가 저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입술에 발라버린 거예요

한번 발랐는데 괜찮겠지라고 생각한 제가 바보였어요ㅠㅠ

그다음 날부터 트기 시작하더니 찢어지고 진물 이 나는 거예요

그래서 연고 사서 바르면서 낫긴 했는데

이제는 이제 환절기가 되거나 혹은 아무 때나 입술이 갈라지고 찢어지고 튼답니다...!

여러분도 지금부터라도 립 제품은 절대 절대 입술에 직접 바르지 마세요ㅠㅠ

저처럼 심한 분도 많겠지만 평소에 입술 각질 관리는 필수예요!

그래서 아주 아주 아주 아주 1분도 안 걸리는 관리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 바로 시작할게요!

반응형

저의 BEFORE 입술 상태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튼 입술

진짜 보기만 해도 너무 아프지 않나요....

뜯고 말리고 뜯고 피나고 뜯고 짓무르나고를 반복해서

결국 저상태... 물론 저거보다 더 심했었어요

이런 입술을 어떻게 1분도 안 되는 투자를 해서 촉촉한 입술로 되돌리냐면

바로바로 면봉과 바셀린!!입니다

제가 바셀린은 필수품으로 들 고사는데 어디로 갔는지 없더라고요..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하나 새로 장만했습니다!

바셀린 50ml / 2,000원

아주 저렴하죠?

바세린

일단 바셀린과 면봉을 준비해주시고요

바세린 면봉

면봉으로 바셀린을 아~~~~ 주 듬~~~~ 뿍 퍼줍니다

그러고 나서 입술에 아주아주 도톰하게 올려주세요!

바세린 바른 사진

이렇게 아주 도톰하게 올려주세요

그 후 그냥 주무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날 진짜 마술 같은 일이 일어나요

입술에 바세린 바르고 다음날

자고 일어나면 이렇게 입술 각질이 불려져 있어요

시각적으로도 다 느껴진답니다!

물론 세안할 때 물로 닦아도 되지만

저는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기 위해

면봉으로 한번 쓰윽 닦아주고 세안을 해요

 
 
 
 
입술 각질 제거

이렇게 그냥 한번 쓰윽~ 닦아주면 끝이에요!

결과물을 바로 보여드릴게요

바세린으로 관리 후

짜잔 각질 하나 없이 아주 깨끗해졌죠?

진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제가 몇 년 전부터 애용하던 방법인데 이거만큼 빨리 진정되는 방법이 없더라고요!

잇님들도 입술 트거나 각질이 많다 싶을 때 한 번씩 해보세요

정말 드라마틱하게 바뀔 거예요

다들 예쁜 입술 가져보자고요~~

 

 

728x90
반응형